다시 돌아온 우산입니다.

지난번 글을 참조하시면 좋을 만한 글이라 아래 링크 첨부합니다.

 

 

와디즈 펀딩 - 우산

제가 가장 좋아하는 펀딩이였던 아이템 입니다. 우산치고는 굉장히 비싼 가격이지만, 사실 그만한 가격을 하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그럼 비싼 만큼 값어치를 하는가가 가장 궁금하실 텐데, 실

knowledge-container.tistory.com

 

이번 편은 111g 으로 와디즈내에서 수 차례 펀딩을 진행한 노멀리스트 회사의 우산입니다.

먼저 지난번 1편에서 제가 작성한 우산은 같은 회사의 장산 버전이라고 보시면 되고, 지금 작성하는 우산은 여행을 위한 초경량 우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와디즈 펀딩 우산
와디즈

 

일단 제목부터 무게를 강조하고 있는 것으로 보면 무게만큼은 자신있다는 이야기로 들립니다.

 

1. 무게 111g - 최상의 휴대성

말 그대로 111g입니다. 반올림 하면 112g이겠네요 지난번 장산 소개에서 풀카본장우산이 갤럭시노트20 (200g) 수준이라고 말씀드렸는데, 지금은 그 절반입니다. 종이컵 포함한 믹스 커피 한잔 정도로 표현하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커피한잔과 비교하면 차이가 있지만 그 정도에서 차이난다고 해도 거진 차이를 느낄만한 무게가 아닙니다.

 

우산 무게 사진

 

2. 성능

우산의 기본기능은 비를 막아주는데 있습니다. 이 우산은 원단자체도 일단 장산버전과 같이 우산에 쓰인 원단이라 소재자체가 물이 잘 스며드는 재질이 아니라서, 비가 안 스며듭니다. 

 

다만 휴대성에 초점이 마춰지다 보니 성인 남성이 쓰기엔 약간 작은 느낌이 있습니다. 가랑비 정도이거나 걷는 거리가 짧다면 상관없겠지만, 그 이상의 비소식이라면 장산 정도의 우산이 필요합니다.

 

우산 이미지

 

3. 가격 -  여전히 우산치고는 비싼가격

펀딩가격기준으로 15,000원입니다. 2개사면 개당 14,000원이지만, 역시나 무게만큼 가벼운 가격은 아닙니다. 다만 한 개쯤 필요한 아이템이다라고 생각이 될때는 가심비를 따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사용후기

111g, 초경량우산 제품을 통해서 사실 브랜드를 알게됐고 풀카본우산인 장산까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4개인가 구매해서 선물도 주고, 제가 사용해본 후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1.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가벼워 여름 내내 보조가방에 들고 다녔습니다.

2. 경량화/소형화 여행에 초점을 둔 제품이라 크기가 작습니다. 성인 남성이 비 좀 오는 날이면 크기가 커버가 안됩니다.

3. 양산대용으로도 그만입니다. 여름에 너무 햇빛이 강해서 우산 썻더니 양산역활은 제대로 해주었습니다.

4. 바람부는날, 태풍등 날씨에는 일반 장산을 사용하시는게 낫습니다. 

 

 

이 제품은 휴대용으로 (당분간 코시국에 나갈일 없는) 해외여행에는 1번에 해당하는 아이템으로 보여집니다. 잦은 가랑비가 오는 시즌에 부담없이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참고로 방수팩을 같이 주지만 예전껀 크기가 잘 맞지도 않아 좀 어이가 없었는데, 지금은 바꿔서 준다고 합니다. 하나쯤은 필요한 필수템이라 생각해서 추천합니다.

지금은 펀딩을 하고 있진 않지만, 자주 펀딩을 진행하였으니 조만간 또 소식이 올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링크 남겨드립니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08741

 

[2.2억 앵콜] 외출필수품! 111g 자외선차단 초경량우산 (1만원대)

여행할 때 이상적인 우산은 무엇일까요? 여행자의 상황과 환경을 공감하고 '이상적인 우산'을 만들어 제안드립니다. 이전보다 10cm 커져서 백팩이 젖을 걱정도 줄었습니다

www.wadiz.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